여보~ 당신을 위한 내 마음, 받아줄래?

2월에는 특별한 날이 많습니다. 졸업이나 입학을 앞둔 자녀의 선물을 준비하거나 ‘발렌타인 데이’에 사랑하는 이에게 깜짝 선물과 이벤트를 준비하기도 합니다. 올해는 꼭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지난 한 해동안 고생한 남편과 아내, 그리고 가족에게 선물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요? 서로에게 무엇이 가장 필요한지 잘 아는 만큼 누구보다 좋은 선물을 할 수 있을 테니까요.

더 블로거인 ‘둥2딸ki’님은 아내와 평소에 서로 갖고 싶었던 선물을 주고 받았다고 하는데요. 과연 남편은 아내에게, 아내는 남편에게 어떤 선물을 했을까요?

 

선물을 들고 있는 부부

남편이 아내에게 선물하는 LG 트롬 건조기  

대한민국 아내들은 늘 ‘육아’와 ‘살림’이라는 이중 부담을 안고 있습니다. 제가 직접 도울 수 없다면 아내의 수고를 덜어주는 가전제품만큼 좋은 선물이 없겠죠? 제가 선택한 것은 바로 ‘LG 트롬 전기식 건조기’입니다. 아내는 아이를 출산한 후 밀려드는 세탁물 때문에 무척 힘들어 했어요. 특히 요즘처럼 추운 겨울에는 힘들게 세탁기를 돌려도 뽀송뽀송하게 말리기도 힘듭니다. ‘LG 트롬 전기식 건조기’는 이런 고민을 완벽하게 해결해줘 아내에게 꼭 필요한 선물이었습니다.

6

우선 전기로 구동하기 때문에 실내외 어느 곳에서든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제 아내도 처음에는 ‘LG 트윈워시’ 옆에 두고 이용하다 지금은 침실 베란다로 옮겨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어느 곳에서든 코드만 연결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너무 편하더라고요. 아! 혹시나 전기세 걱정을 할 수도 있는데, ‘LG 트롬 전기식 건조기’는 전기요금 걱정도 없어요. 냉매를 순환시켜 발생한 열을 활용하는 인버터 히트펌프 방식을 적용해 기존 히터 방식 대비 전기료가 1/3 수준에 불과합니다. 실제 매주 2회(월 10회 정도) 건조기를 돌리는데, 그 전과 전기료에 큰 차이가 없더라고요.

8

이뿐만이 아닙니다. ‘LG 트롬 전기식 건조기’는 내부에 습기 측정 센서가 있어 의류 상태에 따라 건조시간을 자동으로 조정해주는데요. 건조시간이 길어 옷 표면이 거칠어지거나, 시간이 짧아 옷이 눅눅한 채로 건조가 끝나는 일이 없답니다. 늘 보송보송하게 의류관리를 할 수 있어 아내가 굉장히 만족하고 있어요.

살균 기능도 탑재해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폐렴간균 등 3가지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해 위생적이에요. 건조기의 기본인 건조를 꼼꼼하게 해주는 건 물론이고, 냄새와 보풀 관리도 해줍니다. 뽀송뽀송해진 빨래를 보며 행복해하는 아내의 표정을 보니 진작에 선물해주지 못한 게 미안할 정도랍니다.

아내가 남편에게 선물하는 LG 그램   

최근 남편이 프리랜서로 전환해 다양한 기획 업무를 하고 있어요. 밖에서 작업할 일이 더 많아져 노트북이 필수품이 되었답니다. 기존 제품은 무겁고, 배터리도 빨리 닳는다며 투덜대는 일이 많아졌어요. 얼마 전에 2017년 ‘LG 그램’을 보고와서는 자기한테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장시간에 걸쳐 설명을 하더군요. ^^ 그래서 전 마음먹었습니다. 2017년 ‘LG그램’을 남편에게 선물하기로요! 지난해 고생도 많이 했고, 올해는 또 새롭게 시작할 일도 많으니 열심히 일하라는 격려(?) 차원이랄까요. 요즘 부담없이 그램을 들고 다니는 남편의 모습을 보니 제 기분도 덩달아 좋아졌습니다.

12

‘LG 그램’은 알고 있던 제품이지만, 2017년 그램은 딱 한 번 충전으로 24시간을 쓸 수 있도록 더욱 좋아졌더라고요. 이제 밖에서 전기 콘센트를 찾아 다니는 일 없이 편하게 작업할 수 있답니다.

0

‘LG 초경량 그램 14’는 860g이고, ‘LG 올데이 그램 14’는 970g으로 무게는 여전히 가볍습니다. 1kg도 안 되는 무게라 저도 가뿐히 들 수 있겠더라고요.

14

또 ‘LG 그램’은 사용자가 직접 RAM 업그레이드도 할 수 있어 남편처럼 포토샵이나 프리미어 등 고사양을 요하는 프로그램을 무리없이 구동합니다. 이번 모델에는 키보드 백라이트를 적용해 밤에도 불빛을 찾아 이리저리 방황할 필요 없이 어두운 곳에서도 편하게 작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3

2017년을 맞은 지 벌써 한 달이 흘렀습니다. 선물할 이유가 많은 2월, ‘둥2딸ki’님 부부처럼 사랑하는 아내와 남편을 위해 의미있는 선물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서로에게 힘이 되고, 도움이 되는 선물로 기분 좋은 한 해를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