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과 마음을 나누는 가정의 달 추천 선물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까지 다양한 기념일이 줄줄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최근 가족간 대화가 사라지고 학교 교육 위기론이 대두되는 등 삭막해진 사회에 우려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럴 때일수록 가정의 달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겨 보고 서로의 마음을 표현하고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 합니다.

‘안주고 안받기’, ‘돈이 최고의 선물’이라는 삭막한 생각은 접어두시고요~ ^^;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뜻 깊은 선물로 사랑을 표현하는 5월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1

어린이가 희망! 관심과 사랑을 나누는 선물 키즈패드 

키즈패드 

키즈패드는 최근 스마트 기기의 문제점들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바꾸고 있는 아이 전용 태블릿입니다. 단순히 영상을 보고 노는 것이 아닌 아이가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아이의 눈높이에서 다양한 이야기를 하는 좋은 친구이자 선생님이 되어줍니다. 부모와 함께 다양한 교육을 할 수 있으니 초보 부모에게도 큰 힘이 됩니다. 우리 아이 교육은 외부 기관이 아니라 부모가 함께 할 때 더없이 큰 선물이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부모님을 위해 든든한 손길을~ 안마의자 

안마의자

연세가 많으신 우리 부모님들 몸이 안 아픈 데가 없다고 하시죠? 젊은 우리도 하루 일과를 마치고 오면 안마의 그리움을 느끼게 되는데 부모님들은 얼마나 자식들의 손길이 그리울까요? 직접 사랑의 손길로 마사지를 해드린다면 더없이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쉽지 않기 때문에 부모님을 위해 든든한 안마의자를 선물해 보면 어떨까 합니다. 자녀들을 위해 희생만 하신 우리 부모님들 이젠 좀 편하게 해드려야지요. 지나고 나면 후회뿐이니 올해는 꼭 마음을 찐하게 표현해 보아요~

고마운 선생님과 나누는 기분 좋은 추억 만들기! 포켓포토

포켓포토 

선생님이 있기에 지금의 우리가 있다고 하죠! 스승님의 가르침으로 우리는 인생을 살아가는 동력을 얻게 되었습니다. 선생님에게는 값비싼 선물보다 추억을 공유하는 것만큼 좋은게 없을것 같습니다. 포켓포토로 나누는 사진 한장! 오랜만에 선생님을 찾아 뵙고 함께 사진을 찍어 선물하는건 어떨까요? 선생님이 얼마나 변하셨을지 궁금해지네요. 여러분이 가장 소중하게 여기는 선생님에게 마음을 전해보세요.

사랑하는 아내를 위해 청소는 로봇에게! 로보킹 

로보킹 

주부만큼 힘든 직업이 없다고 합니다. 예전과 인식이 많이 바뀌어 아이 돌보기, 집안 일, 내조까지 담당하는 주부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하고 힘든 일인지 이제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입니다. 이런 아내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덜어 줄 수 있는 로봇청소기를 선물하면 어떨까요? 로보킹이 바닥 청소만 도와줘도 아내에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아내에게 힘을 불어 넣어 주세요!!

불쾌 제로! 우리 가족을 위해 산뜻함과 맑은 공기를~ 제습기 

제습기 

곧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여름이 다가옵니다. 우리나라는 여름철 습도가 높아 괜한 짜증을 유발시키기도 하는데요. 이런 찝찝한 환경을 제습기로 말끔히 해결하는건 어떨까요? 제습기만 잘 사용해도 뽀송뽀송하니 산뜻한 기분이 들고 공기 청정까지 가능해 맑은 공기로 집안 환경을 더욱 쾌적하게 만들어줍니다. 이제 제습기는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여름철 필수 아이템입니다.

가정의 달을 맞아 뜻 깊고 만족도 높은 선물을 몇가지 추천해 드렸습니다. 현실적으로 가격이 비싸 부담스러운 제품도 있겠지만 ‘추천 제품’이지 ‘필수 선물’은 아니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뽀로로 3D안경 

역시 선물보다 더 중요한 건 사랑의 표현이 아닐까 싶은데요. 사랑은 표현함으로 그 가치가 배가된다고 합니다. ‘사랑해’ 라는 단 한마디가 가족에겐 그 어떤 것보다 큰 선물이지 않을까 합니다. 오늘은 집에 가서 가족들에게 사랑을 표현해 보세요. ^^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