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풍경 완전 정복! ‘V20’의 3가지 매력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은 언제나 설레입니다. 10년간의 직장 생활을 마무리하며 ‘V20’와 10일간의 달콤한 스위스 가족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아이에게도, 부부에게도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었던 지라 ‘V20’에 거는 기대가 컸는데요. ‘V20’는 스위스 여행에서 우리 가족의 추억을 고스란히 담아 준 매력덩어리였습니다.  

스위스 풍경 사진

I 비츠나우에서 내려오는 길  (V20)

스위스 풍경 사진

I 루체른 야경 (V20)

결론적으로 ‘V20’로 우리 가족 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것을 담을 수 있어서 정말 ‘대만족’이었습니다. 여행을 하면서 스마트폰 카메라의 미래가 어느 정도까지 발전할지 기대감을 가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여행 중 만났던 멋진 풍경과 추억들은 ‘V20’에 고스란히 남겼습니다.

자, 그럼 우리 가족이 스위스 여행에서 체험한 ‘V20’의 3가지 매력을 소개해 드릴게요.

V20로 촬영한 가족 사진

스위스 여행 사진

I 트륍제 호수, 루체른 광장에서 힐링 중 (V20 전면 카메라)

매력 1. 전후면 광각 카메라로 셀카와 멋진 풍경을! 

‘V20’는 1600만 화소의 후면 카메라도 매력이지만, 전후면 모두 광각 카메라를 탑재해 한결 시원시원한 풍경과 인물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V20로 담은 스위스 자연 풍경 사진

I 융프라우 가는 길! 아이거글레쳐(Eigergletscher)역에서 융프라우를 담다 (V20)

일반 카메라에서 전달하기 힘든 현장감은 물론 상황에 따른 재밌는 왜곡 현상으로 생생한 느낌을 주었는데요. 스위스의 광활한 자연 풍광을 더욱 시원하게 담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셀카로 활용하기에도 너무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때론 광각 카메라로 때론 일반 카메라로 그때 그때 쉽게 촬영할 수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백마디 말보다 ‘V20’로 직접 촬영한 사진을 하나하나 보여드리겠습니다. ^^

V20로 담은 스위스의 모습

I 그린델발트에서 피르스트 가는길! (V20)

V20로 담은 스위스의 풍경 사진

I 엥겔베르크 티틀리스의 보물 트륍제 호수 (V20)

V20로 담은 스위스의 풍경 사진

I 피르스트 정상에서 (V20)

V20로 담은 스위스의 풍경 사진

I 해발 3,454m 말이 필요 없는 곳 융프라우 정상 (V20)

매력 2. 잦은 낙하에도 멀쩡한 튼튼함으로 안심 

내구성이 강화된 V20의 모습

최근 스마트폰에서 중요한 요소가 되어버린 내구성! ‘V20’는 배터리 탈착형으로 알루미늄 배터리 커버를 적용했습니다. 무엇보다 상∙하단에 레이싱 헬멧 등에 쓰이는 ‘실리콘-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해 가벼움을 유지하면서 충격에는 강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충격에 강한 V20를 들고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I 루체른 사자 기념비 (V20)

이번에 뼈저리게 경험했지만 여행 중에는 스마트폰 케이스는 필수가 아닐까 싶은데요. ‘V20’로 다양한 환경에서 찰나의 장면을 담기 위해 스마트폰을 꺼내다 보니 여러 번 낙하를 경험했고, 그때마다 가슴이 철렁 내려앉기도 했습니다. 특히, 유럽은 보도블록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그때마다 배터리 커버가 분리되면서 충격을 완화시켜 디스플레이의 파손과 같은 불행한 사태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매력 3. B&O 이어폰으로 듣는 즐거움을! 

마지막은 바로 듣는 즐거움인데요. ^^ ‘V20’는 세계 최초 32비트 하이파이 쿼드 DAC를 탑재해 고가의 디바이스 못지않은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이어폰 좌우의 음량을 각각 75단계까지 미세하게 볼륨을 조절하는 것은 물론, ‘FLAC’, ‘DSD’, ‘AIFF’, ‘ALAC’ 등 대부분의 무손실 하이파이 음원 포맷을 지원해 악기의 미세한 울림까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B&O 이어폰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V20

I 스위스 로잔 공원에서 V20 음악 감상 중

이번 스위스 여행 중 산책하는 시간이 많았는데요. 현지 주민인냥 공원에 앉아 음악을 들으며 여유를 부릴 때면 이보다 더 행복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다양한 스마트폰의 사운드를 경험해봤지만, ‘V20’는 지금까지 어떤 스마트폰에서도 경험하지 못한 재생과 녹음의 매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스위스 풍경과 함께 찍은 V20의 모습

‘V20’는 사용하면 할수록 매력 덩어리임은 분명합니다. 무엇보다 ‘V20’를 사용하면서 스마트폰 본연의 역할인 ‘듣고 보고 즐기는’ 기본적인 매력을 정말 잘 담은 제품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둥2딸Ki 아바타BLOGer 벳지

상상 그 이상(http://ddong2.com)이라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며, 생각하는 모든것들을 표현해내는 상상 그 이상을 느끼고 싶어한다. 포스팅에 사랑,변화,상상,디자인,IT등의 공감대를 만들고 많은 사람들과 공감하는 특별한 블로거가 되고자 한다.

Trackback http://social.lge.co.kr/wp-trackback.php?p=115117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