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달 10일까지‘가족을 위한 단 하나의 로보킹’ 이벤트 진행 
■ 사연 응모시 총 10명에게 본인 목소리 녹음된 로보킹 증정 
■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 김정태 상무, “이번 행사는 ‘로보킹 듀얼아이2.0’의 편리함을 직접 체험하며 가족간의 정을 쌓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  
 
로봇청소기 로보킹과 TV 화면에 띄운 로보킹 이벤트 배너
 
LG전자가 로봇청소기 ‘로보킹’에 가족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 선물하는 ‘가족을 위한 단 하나의 로보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LG전자 ‘로보킹’ 이벤트 페이지(www.lge.co.kr)에서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에 접속해 가족에게 로보킹을 전하고 싶은 사연을 올리거나, 본인의 블로그에 올린 후 그 주소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는 2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총 10명에게 가족 사랑 메시지를 본인의 목소리로 ‘로보킹’에 담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차별화된 사각 디자인을 적용한 차세대 로봇청소기 ‘로보킹 듀얼아이 2.0’을 선물한다. 
 
LG전자는 지난 해에도 동일한 이벤트를 열어 큰 호응을 얻었다. 지체장애가 있어 집에서 홀로 있는 남편에게 로보킹을 선물하고 싶다는 감동적인 사연 을 올린 고객 등 총 4명에게 로보킹이 전달됐다.  
 
‘로보킹 듀얼아이 2.0’은 ‘로봇청소기는 원형’이라는 기존 고정관념을 뒤집은 차별화된 사각 디자인으로 청소 성능을 대폭 향상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코너 청소 능력도 94%로 기존보다 10% 이상 강화됐다. 또, 1.5cm의 문턱도 쉽게 넘을 수 있으며, 업계 최저 소음 수준으로 야간 사용도 가능하다.  
 
매일 예약 기능과 스마트 진단, 다양한 청소 주행 모드 등으로 기계에 서투른 부모님들의 사용도 편리하다.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 김정태 상무는 “이번 행사는 ‘로보킹 듀얼아이2.0’의 편리함을 직접 체험하며 가족간의 정을 쌓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고객의 감성까지 만족시키는 마케팅 활동으로 쉽고 편리한 스마트 가전으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