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사람들이 많이 가는 여행지가 아닌 아마존, 알래스카.남극. 히말라야 등 쉽게 가볼 수 없는 곳을 여행 하고 싶어요~

2012년 11월 12일 Social LG전자

저는 사람들이 많이 가는 여행지가 아닌 아마존, 알래스카.남극. 히말라야 등 쉽게 가볼 수 없는 곳을 여행 하고 싶어요~ 여행은 도전이잖아요! 죽기전에 버킷리스트로 꼭 해보고 싶어요~

A.동생 만들어주기. 자기보다 작은 친구들을 만나면 아엿없이 귀엽고 사랑스러운지 꼭 안아주는 우리 아이에게 동생이 필요한것 같아요. 아버지 역시 항상 2째를 낳았으면 좋겠다 라고 하셨으니 도전해 보아야겠어요~..

B.우리 아이랑 30곳 이상 여행하기. 아직은 어리긴 하지만 학교에 들어가기전에 아이와 함께 이곳저곳을 두루두루 여행하고 싶어요. 할아버지 할머니의 손을 꼭 잡고 굳이 해외가 아니라도 국내 방방곳곳을 돌아다니며 더 많은 것을 보여주고 더 많은 것을 안겨주고픈 바람입니다. 더 넓은 집으로 이사가기. 아이가 커가면서 늘어나는 아이용품이 저희 부부들의 물건을 합한 것보다 더 많습니다. 한마디로 집이 좁아지고 있어요. 30대를 벗어나기전에 열심히 일해서 반드시 더 넓은 집으로 이사를 할 것입니다.

세계여행+ 외국어 3개 마스터 + 동화구연작가 등의 버킷리스트 대신 하루아침에 정말 간절한 버킷리스트가 생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