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도 춥고 야근도 들쭉날쭉에  회식이며 저녁약속에 운동을 차일피일 미루다 두꺼운 겨울외투에 살이 급속도로 찌고 느는건 게으름과 체중게눈금…ㅜㅜ 그래서 생각해냈어요.

짜투리 시간 활용하기!!

하루일과중 짜투리 시간을 이용해서 운동을 하려고 노력해여^^

출근길엔 엘레베이터대신 계단으로 올라가기..시간은 얼마 안걸려도 은근 다리도 땡기고 숨도 차고 운동이 되는것 같아요.

점심시간중에 식사후 남는 시간에 회사 근처를 알차게 돌아요..그럼 한 30분정도 걷기운동을 하는 셈이지요. 사무실에만 있다보니 낮에 따뜻한 햇빛 볼 틈이 없는데, 한참 따뜻할때 밖을 돌면서 일광욕도 하고 운동도 하고 일석이조!!

퇴근때는 2~3정류장전에 내려서 걸어갑니다. 눈이나 비가 오지 않는이상…칼바람부튼 날만 아니면 걸어여. 그럼 하루 한시간정도는 나도 모르게 운동을 하고 있는 셈이에요..일부러 시간내서 운동하러 가지 않아도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