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베스트샵 트위터(http://twitter.com/LG_Bestshop) 운영자인 송혜령입니다. 지난번 포스팅(베스트샵 트위터로 전하는 사랑의 100인 릴레이)에 이어 오늘은 릴레이에 참여하셨던 100인의 감동 스토리와 프로젝트의 뒷 이야기를 들려 드리겠습니다. ^^
지난 2월 21일, 시작 전부터 많은 고민과 수 많은 회의를 거듭한 끝에 결정된 고객감동 100인 릴레이 프로젝트가 드디어 시작!! ‘떡은 금방 상할 텐데 어떻게 배달하지?’, ‘아침 식사인데 제시간에 도착할 수 있을까?’, ‘인증샷은 어떻게 찍지?’ 등등 시작 전부터 저는 정말 걱정이 태산 같았습니다.
첫 감동의 시작은 이 프로젝트의 계기를 만들어 주신 @rish03님으로 결정하고 보니 고객 님이 계신 지역은 멀고도 먼 경남 창원이 아닌가!! $.$ 혹시나 먼 길에 떡이 상할까 하는 걱정도 잠시, 조금이라도 더 빨리 만나고픈 마음에 저는 LG전자 헬기팀의 도움을 받아 @rish03님이 계신 창원으로 헬기를 타고 직접 출발!!
 

송혜령 사원 : 어느날 아침에 고객님한테 아침식사 질문을 드렸더니, 자기는 검은콩을 직접 갈아서 드신다면서 저희한테 직접 보내 주셨더라고요. 고객에게 받은 정성을 100배로 돌려 드리고자해서 이렇게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김정원 고객 : 아유~ 고맙습니다.
저희 집에서 마시는 두유를 같이 나눠 드리고 싶어서 단지 조금 보냈을 뿐인데 이렇게 크게 행사가 되었고 헬기를 타고 저를 만나러 오신다는 자체가 한번 상상을 해보세요.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거 같이 이웃이 된다는거 그래서 전국으로 퍼져 나간다는거 그 자체가 저는 굉장히 감동적이고…

예~ 예~ 오늘 아침에 갈아서…

촬영기자님도 좀 드세요~

송혜령 사원 : 트위터라는 온라인상에서의 소통 뿐만아니라 오프라인에서 고객과 직접 만나서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생각하고요, 앞으로도 저희 베스트샵 트위터는 오프라인에서 고객들과 더 직접적으로 소통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합니다.

 

 
항상 트위터로만 대화하다가 직접 만나 뵈니 100배는 더 반가웠던 우리 베프님!! 여유로운 인상에 말씀도 정말 잘하시는 우리 @rish03님은 평소에도 나누는걸 좋아하시는, 참~ 마음씨 좋은 분이셨습니다. ^^
 

감동을 서울로 전달합니다


트위터로 전국에 감동의 물결을 퍼트려라~  
@Rish03님으로부터 시작된 고객감동 100인 릴레이는 트윗상에서 화제가 되었고 첫날부터 감동을 전하고 싶다는 추천 멘션들이 쏟아지기 시작했습니다. 
 

트위터를 통한 감동 멘션 캡쳐

       

트위터를 통한 감동 멘션 캡쳐

  

트위터를 통한 감동 멘션 캡쳐

   

트위터를 통한 감동 멘션 캡쳐

트위터를 통한 감동 멘션 캡쳐

  

인증샷 사진

   
서울에서 충청, 충청에서 강원, 강원에서 전라, 전라에서 경상으로 이어지며 점점 더 많은 분이 감동 릴레이에 동참하게 되었고, 그 결과 마지막 100번째 분께도 감동이 무사히 전할 수 있었습니다. 

100분 인증샷 사진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됩니다.
 

<베스트샵 고객감동 100인 릴레이 프로젝트>가 끊기지 않고 잘 이어질 수 있도록 감동을 전달해 주신 100분과 전달받으신 100분, 그리고 이를 지켜보며 응원해 주신 모든 트위터 팬 여러분들의 가슴 한편에 따뜻한 감동으로 전해졌기를…그리고 훗날 LG전자 베스트샵이라는 이름을 잔잔한 미소와 함께 떠올릴 수 있는 좋은 추억으로 기억되기를 바랍니다. 
(그동안 응원해 주시고 함께 참여해 주신 베프 여러분..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계속 함께해 주실꺼죠?? *^^*)


Writer
 

송혜령 사진

송혜령 씨는 현재 LG전자 브랜드 커뮤니케이션팀에서 트위터 및 SNS 활동에 대한 전반적인 운영을 담당하고 있다. 고객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한 감성 마케팅을 추구하며 온라인 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의 직접적인 소통을 위해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 앞으로 온오프가 연계된 SNS 에서의 활약을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