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일, 방탄소년단 밸류 팩 업데이트 실시
■ 방탄소년단 멤버별 테마로 LG 스마트폰 꾸며
■ LG G7 ThinQ만의 ‘BTS 패키지’, 10대부터 40대까지 폭넓게 인기
■ LG전자 사업시너지개발담당 김홍주 상무, “다양한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 활동으로 LG 스마트폰의 역동적인 모습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강조

LG전자가 15일 콘텐츠 스토어 ‘LG 스마트월드’ 앱에서 방탄소년단 테마를 런칭했다. 이 테마는 사용자가 방탄소년단의 멤버를 선택하면 각각의 테마 색상과 사진으로 폰을 꾸밀 수 있게 해준다. 바탕화면, 설정화면, 통화화면 등에서 각각 멤버의 사진을 배경으로 띄워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매력을 즐기는 게 가능하다.

LG전자가 15일 콘텐츠 스토어 ‘LG 스마트월드’ 앱에서 방탄소년단 테마를 런칭했다.

최신 전략 스마트폰 LG G7 ThinQ 뿐만 아니라 지난해와 올해 LG전자가 출시한 모든 스마트폰 고객들은 이 테마를 내려받아 적용할 수 있다.

LG G7 ThinQ를 구매할 때 선택할 수 있는 ‘BTS 패키지’가 인기를 끌면서 전 세계 모든 LG 스마트폰 고객들에게도 혜택을 제공하자는 취지다. LG G7 ThinQ을 구매할 때 선택할 수 있는 ‘BTS 패키지’는 10대부터 40대까지 고르게 인기를 얻으며 방탄소년단의 폭넓은 인기를 반영하고 있다.

이 테마는 사용자가 방탄소년단의 멤버를 고르면 각각의 테마 색상과 사진으로 폰을 꾸밀 수 있게 해준다. 배경색은 블랙으로 정제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 바탕화면, 설정화면, 통화화면에서는 각각 멤버의 사진을 배경으로 띄워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매력을 즐기는 게 가능하다.

BTS 팩에 포함된 스마트 케이스를 제품에 장착하면 자동으로 LG G7 ThinQ에서 방탄소년단을 테마로 정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의 개성 있는 사진들과 독특한 아이콘, 그래픽, 색상 등이 포함돼 있어 다양하게 폰을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G전자는 6월 말까지 LG G7 ThinQ 구매 고객에게 ▲‘BTS 팩’, ▲‘넥슨 카이저 팩’, ▲‘프리미엄 팩’, ▲‘라인 프렌즈 팩’ 등 네 가지 특별한 액세서리 패키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해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LG전자는 LG 스마트폰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나갈 계획이다.

LG전자 사업시너지개발담당 김홍주 상무는 “다양한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 활동으로 LG 스마트폰의 역동적인 모습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