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프리미엄 프라이빗 가전 ‘LG 오브제(LG Objet)’를 통해 가전과 가구가 조화를 이루는 나만의 공간을 선보였다.

 LG 오브제 4종 제품컷

LG전자는 16일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디자이너클럽에서 超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LG SIGNATURE)’ 고객, 인플루언서 등 100여 명을 초청해 LG 오브제 기획전 ‘Space is LG Objet’를 열었다.

LG전자는 고속도로 위에 떠있는 국내 최초 상공(上空)형 휴게소 ‘시흥 하늘 휴게소’로 유명한 정상급 공간 디자이너 김치호씨와 함께 LG 오브제와 조화를 이루는 다양한 나만의 공간을 연출했다.

LG전자는 먼저 LG 오브제 가습 공기청정기가 선사하는 청량한 공기가 가득한 실내정원에서 LG 오브제 TV를 시청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가든형 홈시어터를 선보였다.

고급 협탁이자 미니바 역할을 하는 LG 오브제 냉장고는 거실을 휴식뿐 아니라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었다.

 LG 오브제 4종 모델컷

LG전자는 침실과 파우더룸이 하나로 결합된 나만의 복합공간도 연출했다. LG 오브제 가습 공기청정기가 침실 공기를 쾌적하게 관리하고 LG 오브제 냉장고는 음료뿐 아니라 마스크팩과 같은 화장품까지 보관한다. 두 제품의 고급 협탁 디자인은 공간과 조화를 이룬다.

LG 오브제 오디오는 서재와 다도(茶道)를 결합한 특별한 공간에서 고급스러운 사이트 테이블 역할을 한다. 영국 명품 오디오 브랜드 ‘메르디안 오디오(Meridian Audio)’와 함께 구현한 사운드는 공간에 감성을 더한다.

고급 협탁이자 미니바 역할을 하는 LG 오브제 냉장고(오른쪽)는 거실을 휴식뿐 아니라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든다.

나만의 공간과 시간을 완성시켜주는 프리미엄 프라이빗 가전 LG 오브제는 가전과 가구를 결합한 신개념 융복합 가전이다. ▲나만의 확실한 행복감과 만족감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 ▲나를 위한 소비 등을 중시하는 프리미엄 고객들을 위해 냉장고, 가습 공기청정기, 오디오, TV 등 네 가지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LG 오브제 냉장고와 가습 공기청정기는 고급 가구에 쓰이는 북미産 애쉬원목을 채택했다. 고객들은 선호하는 색상, 인테리어 등을 고려해 블랙브라운, 내츄럴브라운, 다크그레이, 로얄네이비 네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최상규 사장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나만의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LG 오브제를 통해 고객들이 공간가전의 프리미엄 가치를 느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