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英 <AV포럼스>, 올레드 TV에 10점 만점 부여… “아주 멋진 (gorgeous) TV”
■ 英 <트러스티드 리뷰>, “2018년 올레드 TV의 새로운 기준을 세웠다”
■ 美 <리뷰드닷컴>, “화질, 올레드 TV를 구매해야 하는 확실한 이유”
■ 美 <씨넷>, “지금까지 테스트해온 제품 중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는 TV”
■ LG전자 HE연구소장 남호준 전무, “인공지능 화질엔진 ‘알파9’을 적용, 더욱 완벽한 화질을 제공하는 2018년형 올레드 TV로 프리미엄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

 LG전자 2018년형 올레드 TV에 대해 AV포럼스, 트러스티드 리뷰, 왓하이파이 등 글로벌 IT 매체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미국 베스트바이에 매장에서 직원이 올레드 TV를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2018년형 올레드 TV에 대해 최근 글로벌 IT매체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영국 IT전문매체 <AV포럼스(AVForums)>은 LG 올레드 TV(OLED65C8)에 10점 만점을 부여했다. 이 매체는 올레드 TV에 대해 “아주 멋진(gorgeous) TV”라며, “지금까지 테스트 해온 최고 TV 중 하나”라고 극찬했다.

영국 리뷰 전문매체 <트러스티드 리뷰(Trusted Reviews)> 역시 올레드 TV(OLED55C8)에 5점 만점을 부여했다. 이 매체는 올레드 TV에 대해 “LG전자가 2018년 올레드 TV의 새로운 기준을 세웠다”며, “지금까지 테스트해온 것 중 가장 완벽한 TV 중 하나”라고 호평했다.

영국 AV 전문매체 <왓하이파이(What Hi-Fi)>도 올레드 TV(OLED55C8)에 5점 만점을 부여하며 “그 존재 자체만으로 훌륭한(excellent) TV”라고 호평했다.

미국 USA투데이의 리뷰 전문매체 <리뷰드닷컴(Reviewed.com)>은 올레드 TV(OLED E8 Series)를 ‘에디터스 초이스(Editor’s Choice)’로 선정했다. “화질은 올레드 TV를 구매해야 하는 확실한 이유”라며 올레드 TV는 “현재 구매 가능한 2018년 최고의 TV 중 하나라는 것에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평가했다.

미국 <씨넷(CNET)>도 “LG 올레드 TV(OLED65C8)가 2018년 상반기 최고의 TV 자리를 놓고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다”고 평가하며, “지금까지 테스트해온 제품 중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는 TV”라고 극찬했다.

LG전자 HE연구소장 남호준 전무는, “인공지능 화질엔진 ‘알파9’을 적용, 더욱 완벽한 화질을 제공하는 2018년형 올레드 TV로 프리미엄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