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페이 국내 8개 전 카드사 지원
□ 30일부터 현대, NH농협, 하나, 삼성 등 4개 카드社 추가
□ 퀵페이 그래픽 추가, 앱 메인 화면 변경 등 한 층 사용하기 쉽고 직관적으로 리모델링
■ 전 카드사 런칭 기념 풍성한 사은 혜택 마련
□ GS25에서 LG 전자 상품 결제 시 10% 캐시백 제공
□ 현대 카드 등록 후 1만 원 이상 최초 결제 시 3,000원 캐시백 혜택
□ NH농협 카드로 결제 시 추첨 통해 1,335명에게 푸짐한 경품 증정
■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 이상규 전무, “고객 중심의 편의 기능으로 차별화된 스마트폰 결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것”

LG전자가 30일부터 현대, NH농협, 하나, 삼성 등 4개 社 신용카드를 LG 페이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LG 페이 사용자는 국내 8개 모든 신용카드社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 서비스 확대에 맞춰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29일 모델이 음식점에서 업그레이드 되는 LG 페이를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스마트폰 결제 서비스 LG 페이가 국내 모든 신용카드社를 지원한다. LG전자는 이에 맞춰 고객 사은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한다.

LG전자는 30일부터 현대, NH농협, 하나, 삼성 등 4개 社 신용카드를 LG 페이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LG 페이 사용자는 국내 8개 모든 신용카드社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LG전자는 고객의 목소리를 담아 사용자 경험도 한 층 직관적이고 보기 쉽게 꾸몄다. 손가락으로 화면을 밑에서 위로 쓸어 올리기만 하면 LG 페이가 실행되는 ‘퀵페이’를 알려주는 그래픽을 홈화면 하단에 추가했다. 소비자 혜택 정보나 사용 방법 등을 보다 쉽게 알려주도록 LG 페이 앱 화면을 리모델링 하는 등 세심한 부분까지 개선했다.

LG전자는 서비스 확대에 맞춰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다음 달 5일부터 10월 15일까지 GS25 편의점에서 LG 페이로 LG전자 상품을 결제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10%를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다음 달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2달간 LG 페이로 NH농협 카드를 사용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335명에게 LG 코드제로 A9(모델명: S96RFSWH),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모델명: AS181DAW), LG 톤플러스(모델명:HBS-920) 등 경품이나 농협 채움 포인트를 최대 3만 점까지 제공한다. 다음 달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간 LG 페이에 현대카드를 등록 한 후 처음 1만 원 이상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3천 원 캐시백 혜택도 주어진다.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 이상규 전무는 “고객 중심의 편의기능으로 차별화된 스마트폰 결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참고]
* LG 페이: ‘LG 페이’는 스마트폰만으로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오프라인에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모바일 기기에서 마그네틱 신호를 발생시켜 이를 일반 신용카드 단말기에 가져다 대면 결제되는 ‘WMC(Wireless Magnetic Communication)’ 기술이 탑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