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태리서 ‘LG 시그니처’ 앞세워 프리미엄 마케팅 강화
□ 밀라노 명품가구거리에 ‘LG 시그니처 갤러리’ 운영해 70만 고객에 ‘LG 시그니처’ 선보여
□ 현지 건축가, 오피니언 리더 초청해 ‘LG 시그니처’의 혁신기술과 디자인 소개
■ 유럽의 유명 건축가, 디자이너의 호평 이어져
□ 독일의 건축가 하디 테헤라니 “LG 시그니처 디자인은 실용성과 사용성 모두 갖춰” 평가
□ 영국의 애슐리 힉스 “개성, 매력, 편안함을 갖춘 디자인” 호평
■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한창희 상무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케팅으로 ‘LG 시그니처’의 압도적인 성능과 정제된 디자인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마련할 것” 강조

LG전자가 이태리에서 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LG SIGNATURE)’를 앞세워 프리미엄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LG전자는 지난해 말부터 명품가구 매장들이 입점해있는 이태리 밀라노 두리니(Durini) 거리에 ‘LG 시그니처 갤러리’를 운영해오고 있다.

‘LG 시그니처 갤러리’는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블랙 앤 화이트(Black & White)’ 인테리어와 조합해 작품으로 연출했다. 또 갤러리 외관은 투명 유리로 되어 있어 최근까지 약 70만 명의 두리니 거리 고객들이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었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갤러리’에 현지 건축가와 오피니언 리더들을 초청해 ▲기술 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을 갖춘 ‘LG 시그니처’를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LG 시그니처’는 유럽의 유명 건축가와 디자이너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독일의 건축가 하디 테헤라니(Hadi Teherani)는 “좋은 디자인은 실용적이고 편안해야 하는데 ‘LG 시그니처’ 디자인은 모두 갖췄다”고 평가했다. 영국의 인테리어 디자이너 애슐리 힉스(Ashley Hicks)는 “이상적인 홈 인테리어가 추구하는 요소인 개성, 매력, 편안함 그리고 아름다움을 갖춘 디자인”이라고 호평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한창희 상무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케팅으로 ‘LG 시그니처’의 압도적인 성능과 정제된 디자인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사진으로 보는 ‘LG 시그니처’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