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일부터 다음 달까지 구매 고객 1,000명에게 1억 6,000만 원 상당 사은품 제공
□ ‘굿 체인지 굿 찬스’ 페스티벌 진행
□ LG V30, LG G6 고객에게 각각 맞춤형 사은 혜택도 푸짐
■ 잇단 호평에 풍성한 프로모션으로 제품에 대한 자신감 내보여
■ LG전자 이상규 한국모바일그룹장, “고객들이 LG 프리미엄 스마트폰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성능을 보다 쉽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

LG전자는 1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LG V30나 LG G6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천 명에게 총 1억6,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1일 모델이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스마트폰 프로모션 ‘굿 체인지 굿 찬스(Good Change Good Chance) 페스티벌’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가 새해를 맞아 LG V30, LG G6 등 최신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구매 혜택을 확 키웠다.

LG전자는 1일부터 다음 달까지 ‘굿 체인지 굿 찬스(Good Change Good Chance)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 기간에 LG V30나 LG G6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들이 ‘기프트팩’ 앱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천 명에게 총 1억6,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올레드 TV, LG 트롬 스타일러, LG 트롬 건조기, LG 코드제로 A9, LG 워치 스타일, 최신 구글 데이드림 뷰 등 종류도 다양하다.

또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은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LG 트롬 스타일러, LG 퓨리케어 정수기, LG 힐링미 안마의자 등 LG전자 건강관리가전 5종의 렌탈료 특별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 제품별 맞춤형 혜택도 제공한다. LG V30, LG V30+(플러스)를 구매하는 고객은 리듬 게임 ‘비트 피버(Beat fever)’의 10만 원 상당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 받는다. 고해상도 음원 전문 업체 그루버스(www.groovers.kr)가 제공하는 차세대 하이파이 스트리밍 규격 MQA(Master Quality Authenticated) 기반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3월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LG전자는 이벤트 기간에 LG G6, LG G6+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B&O 플레이 이어폰을 무료로 증정한다. 쿠키잼, 길건너 친구들, 매직쥬얼, 심시티, 스파이더맨, 템플런 2 등 게임에서 총 2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도 있다.

LG전자는 LG V30, LG G6 등 전략 프리미엄 제품군에 대해 전문가와 사용자의 호평이 이어짐에 따라 혜택을 풍성하게 늘리며 더욱 쉽게 제품을 써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얇고 가벼운 디자인 △손쉽게 쓸 수 있는 전문가급 카메라 기능 △오디오 名家 B&O와 협업한 고품격 사운드 등 완성도 높게 담아낸 LG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디자인과 성능을 알려나간다는 계획이다.

LG전자 이상규 한국모바일그룹장은 “고객들이 LG 프리미엄 스마트폰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성능을 보다 쉽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