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LGE 커뮤니케이터 전찬훈 주임입니다. 제가 근무하고 있는 서초 R&D 캠퍼스에도 드디어 봄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봄은 멋쟁이들의 패션에서부터 시작된다고 하죠? 제가 이번에 LG전자의 멋진 패셔니스트를 카메라에 담기 위해 서초 R&D 캠퍼스 내를 카메라를 들고 이리저리 뛰어 다녔답니다. 짜잔~ 오늘은 그 노력의 결실로 멋진 패션 감각을 지닌 LG전자의 멋쟁이 신입사원들을 공개합니다.

LG전자의 미래를 짊어지고 나갈 젊은 인재들의 패션 감각은 어떨지, 독자 여러분들이 평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 그럼 여섯 분의 패션감각을 한번 살펴볼까요? ^^ 참! LG전자의 공식적인 근무 복장은 ‘비즈니스 캐주얼’로 규정하고 있습니다만, 연구원들의 경우 직무 상 다소 자유롭다는 점 감안해주시기 바랍니다.

 

HA디자인연구소 차민주 사진

 HA디자인연구소 차민주

HE디자인연구소  유종석 주임 사진

 HE디자인연구소  유종석 주임

TV연구소 김보영 사진

 TV연구소 김보영

HE디자인연구소 한승재 사진

 HE디자인연구소 한승재

HA디자인연구소 류인환 사진

 HA디자인연구소 류인환

HA디자인연구소 정유진 사진

 HA디자인연구소 정유진

 

어떠셨나요? 저도 이번 촬영을 진행하면서 신입사원 시절로 되돌아간 기분을 느꼈는데요, 신입사원들의 풋풋함이 무척 신선하게 다가왔습니다. 앞으로 이들에게 펼쳐질 새로운 회사 생활에 대한 기대와 설레임이 느껴졌달까요. 암튼 개성 넘치는 신입 사원 한명 한 명의 모습을 보면서 LG전자의 미래가 더욱 기대되더군요. 이들 각자가 다양한 색깔로 어우러져 LG전자만의 매력적인 색깔을 만들어내 주기를 기대합니다.

 

★ 지난 패셔니스타 편 전체 감상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