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2월 14일 밸렌타인데이만을 손꼽아 기다려온 싱글남들에게 올해 청천벽력과도 같은 소식이 날아들었습니다. 으악~~ 설 명절과 밸렌타인데이가 겹치다니~~~~ 이럴수가!!!! 그러나, 사랑받고 싶은 여성라면 설 연휴와 밸런타인데이가 겹쳤다고 절대 그냥 지나치지 않겠지요? 곧 돌아올 화이트데이를 위한 일종의 투자라고나 할까요.ㅋㅋ 하지만 이 맘 때면 넘쳐나는 선물 아이템 속에서 과연 내 남자를 사로잡을 수 있는 건 무엇일까, 고민에 휩싸이게 되는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 제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베스트 선물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탑과 신세경의 사랑을 이어주는 투명한 크리스탈폰
크리스탈폰 제품 사진
지난해 6월, 해외에 먼저 선보인 크리스탈폰이 드디어 12월에 한국에 상륙했죠? 만약 유투브에서 크리스탈폰에 물고기를 키우는 관련 동영상을 한 번이라도 본 사람이라면, 특히 이런 것만 보면 따라 하고 싶어 몸이 근질근질한 남자라면, 국내 출시를 내심 기대해왔을 것이다. ‘크리스탈폰(모델명:LG-SU960, KU9600)’은 세계 최초로 투명 키패드를 적용한 터치 슬라이드 폰으로 강화 유리 소재 투명 키패드와 3인치 풀터치 스크린을 결합한 디자인이 가장 큰 매력이다. 남친에게 선물하기 전에 투명 키 패드에 입술 도장이라도 한번 찍어주면 금상첨화! 

남친에게 빅뱅의 기운을! 부드럽게 돌아온 롤리팝2

롤리팝2 제품 사진2009년 롤리팝의 열풍은 대단했다. CF 배경음악부터, 패션까지 1723세대들의 문화 아이콘이 되었던 그 롤리팝이 조금 더 부드러워진 롤리팝2로 돌아왔다. 물론 제품과 함께 진한 파랑, 핑크 등 원색 위주의 전작과 달리 2010년 유행 컬러인 파스텔톤 핑크, 라임, 바이올렛에 세련된 광택을 적용해, 마음은 빅뱅이지만 따라 하긴 부담스러웠던 30대도 충분히 가질 수 있겠다. 유선형의 디자인이라 손에 착 감기는 맛도 좋다니 사랑도 착착 진행되려나~    

스마트폰 제품 사진스마트폰 입문자를 위한, 210 시리즈

‘스마트폰, 대체 무엇에 쓰는 물건이기에~ 가격이 이리 만만치 않으냐’며 고심하는 남친에게는 스마트폰 210 시리즈를 선물하는 게 좋겠다. MS 윈도 모바일 6.5 운영체제(OS)를 탑재한 제품인 210 시리즈는 일명 벌집 UI로 불리는 벌집 구조의 아이콘 배열로 직관적 사용이 가능해 처음 스마트폰을 접하는 초보자에게 유리하다. 무엇보다 타 스마트폰 대비 합리적인 가격은 선물의 부담감도 줄여준다.

엑스노트 제품 사진신상남에게 딱 어울리는 엑스노트 X300

‘신민아가 스카치 테이트로 붙여버린 노트북’으로 더 유명한 엑스노트 X300. 이미 마음속에 지름신 강림한 남자들 꽤 될 것이다. 무게 750g, 두께 17.5mm의 초경량, 초슬림 11.6인치의 초슬림 노트북이라는 이유만으로도 이슈가 되고 있기 때문이다. 프리미엄이라는 단어가 들어간 만큼 현존하는 노트북 중 가격대가 만만치는 않지만 이만한 휴대성, 이만한 스펙, 이만한 디자인을 찾기는 어려울 듯싶다. X300을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받는다면, 들고 다니는 내내 자랑하고 싶어 못 견디지 않을까.

추억을 그대 책상에, 디지털 액자
디지털 액자 제품 사진
한 개의 액자에 다양한 사진을 담을 수 있는 디지털 액자. 요즘 나오는 디지털 액자들은 메시지 저장 기능과 오토 피팅 기능(사진 원본을 액자 크기에 맞게 자동 조정해주는 기능)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이 있고, 인테리어 소품으로 두어도 손색이 없을 만큼의 디자인도 갖추고 있다. 둘만의 추억이 담긴 사진에 음성 메시지까지 담아 선물하는 것도 IT 시대의 새로운 사랑법 아닐까. LG에서 출시한 F7000N-PN 모델의 가격은 15만 원대다.

외장하드 제품 사진남자도 예쁜 게 좋아, 외장 하드 XD5 Mini
예전처럼 컬러에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남자는 없다. 오히려 검은 도시락 모양의 외장하드를 꺼내는 손이 부끄럽다고 느껴지는 남자들이 늘어나는 중? 더구나 평소 스타일리시한 남친이 자랑스럽게 느껴졌다면, 여기 깜찍한 디자인의 2.5인치 외장하드에 주목해주기 바란다. 파스텔 컬러에 초슬림 두께, 게다가 가격도 320GB 10만 원, 500GB 14만 원대니 얇은 지갑에도 부담도 적겠다.



그리 많지 않은 아이템 리스트지만, 뭔가 감이 오시나요? 주머니가 가벼운 분들에게는 이런 선물들이 부담이 갈수도 있 중요하지만, 중요한 것은 역시 사랑을 가득 담은 마음의 선물이겠지요? 아직도 남자들이 밸런타인데이에 받고 싶은 선물 1위로 ‘손수 만든 초콜릿’을 꼽았다고 하니, 달콤한 초콜릿을 한번 만들어보시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여기에 더욱 달콤한 키스도 잊지 말아 주세요~ 이상 아직 애인 없는 싱글남(쿨럭;;)의 밸런타인데이 선물 리스트였습니다. 

Related Posts

이창규 과장 사진Writer(guest) 

이창규 과장은 MC 한국사업부 CYON마케팅전략팀의 대표 싱글 꽃미남으로 자신의 연애보다는 다른 이들의 연애고민을 책임지고 있는 상담 전문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