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은 어스름이 완전히 걷히지 않은 3월 아침의 출근길.
저는 매일 아침 공원을 가로질러 LG트윈타워로 출근을 합니다.
오늘 아침은 문득 나뭇가지를 보니 봄기운에 개나리, 산수유가 노랗게 피었습니다.

친구에게라도 전화를 걸어 포근하고 예쁜 기운을 전하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와~ 개나리하고 산수유가 노랗게 폈어~ 너두 봤니?”
바쁜 출근길에 사진기에 녀석들을 담느라 회사에 도착하는 시간이 더 늦어지긴 했지만,
싱그러운 봄꽃을 혼자보기 아까워 저의 출근길을 카메라에 담아 여러분에게 선물합니다.

지난 주말 예정이었던 ‘한강 여의도 벚꽃 축제‘도 연기(4/15~19)되고 올해는 봄이 예년보다 더욱 더디게 오는듯 느껴집니다. 그래도 계절은 어김없이 돌아오는 것. 어느날 봄은 불쑥 우리 곁에 찾아와 주겠지요? ^^   

cfile30.uf.131884264BC2B3159680D5.mp3
(사진에 어울리는 음악은 휴대폰 사운드 디자이너인 박도영 선임이 롤리팝 2에 삽입된 곡으로 골라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출근길 전경식물 사진놀이터 사진호수 사진진달래 꽃 사진벚꽃 사진벚꽃 사진벤치 사진앙상한 가지 사진벚꽃 사진화단 사진 세종대왕 동상 사진출근길 사진테이크아웃 커피 사진회사 전경횡단보도 건너는 모습화단의 꽃 사진

Writer
정희연 차장 사진정희연 차장(미도리)
은 홍보팀에서 온라인 PR과 글로벌 사이트 운영을 담당하고 있다. 블로그를 통해 자신의 생각을 정리하고 끊임없이 자극하며 배움을 넓혀가고 있다. 온라인에서 미도리라는 닉네임으로 기업블로그, PR 2.0, Media 2.0에 대한 스터디를 꾸준히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