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가족이나 친구, 직장 동료 등 주위 사람들에게 얼마나 마음 속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표현하면서 살고 계신가요? 지난 연말 LG전자 THE BLOG가 여러분과 함께 한 감사 이벤트 기억하세요? (관련 포스팅 : https://social.lge.co.kr/563)

오늘은 LG전자 THE BLOG가 지난 12월 한 달간 블로그와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마련했던 <Thank You, Heroes!> 캠페인의 사람 향기가 가득한 뒷이야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진한 감동 그 뒷 이야기

더 블로그 100만 돌파를 축하해주신 2,417분 중 100분에게 선물을!

LG전자 블로그 ‘더블로그’가 2009년 3월 오픈한 이래 방문자 누적 100만 명을 달성한 것에 대해 많은 분들이 축하와 격려의 댓글을 남겨주셨답니다. 축하 댓글을 남겨주신 2,417분 중에서 100분을 선정하여, 50분께는 몰스킨을, 50분께는 영화 예매권 (1인 2매)를 선물해드렸습니다.

블로그에 축하 댓글을 남겨주세요

축하 댓글 캡쳐

 
트위터에서 축하 멘션을 남겨주신 2,400분 중 100분에게 선물을!

트위터에서도 ‘더블로그 100만 방문자 돌파’ 트위터 이벤트가 있었어요. 총 2.400여 분이 이벤트에 참여해주셨는데요, 매주 25분씩 한 달동안 총 100분께 따뜻한 스타벅스의 커피향이 나는 하루를 선물했답니다.

축하 메시지 모음 캡쳐

페이스북에서 LG전자의 히어로를 직접 찾아서 선물을!

2010년 12월 6일 LG전자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heLGstory)이 문을 열면서 페이스북에서 이루어진 감사 이벤트는 더욱 다채로웠습니다.
 
▒ LG전자 히어로 3인을 찾아라! [LG전자 페이스북 이벤트 바로가기]

LG전자를 사랑해 준 대표적인 히어로 3인, 벨소리 히어로, 나눔 히어로, 댓글 히어로를 선정해 LG전자의 스마트폰과 감사 케이크를 선물했습니다. LG전자 벨소리 20곡에 직접 참여해주신 홍대 여신 타루님(최근 드라마 시크릿가든의 ‘문자왔쑝’의 목소리로 알려져 유명세를 탔죠? ▶ 관련 포스팅), 진우를 돕는 헌혈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2,932명 대표 헌혈가족 홍성민님, 지금까지 장장 240개의 댓글을 달아주신 댓글 히어로 ‘호세’님이 히어로로 선정되셨어요. 각 히어로를 찾아서 선물하는 장면은 ‘히어로를 찾아라’라는 영상으로 담겨져, 히어로를 찾아가는 재미있는 캐릭터 덕분에 흥행이 되기도 했답니다.

히어로 사진 모음

▒  나눔 히어로 – 헌혈가족 홍성민님 (진우를 위한 헌혈 캠페인 2,932명 대표)]

 


▒ 백만송이 장미 앱으로 전하는 감사의 메시지
LG전자가 히어로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선물했듯이 여러분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표현해보시라고 ‘백만송이 장미 어플리케이션’을 마련했는데요~ 친구를 선택하고 메시지를 남기면 상대방의 담벼락에 예쁜 장미와 사연이 배달되니 지금이라도 한번 시도해보세요.^^ [백만송이 꽃다발 앱 선물하기]

Thank you, Heroes 페이지 캡쳐

LG전자가 ‘사랑의 메신저’가 되어 드립니다.
LG전자는 페이스북을 통해 감사의 사연을 남겨주신 분 중 매주 4분을 선정해 직접 사연의 히어로를 찾아가 장미 꽃다발과 케이크, 감사의 사연을 편지로 직접 전하는 사랑의 메신저 역할을 했답니다. 서울, 경기 지역 뿐 아니라 멀리 대전, 충북 청양, 대구, 부산까지도 고객님의 사랑이 가득 담긴 편지를 전하고자 직접 사랑을  배달했습니다. 첫번째 사연으로 당첨되신 한유신 님이 암투병 중인 아버님께 보내는 편지를 그 따뜻한 온기 그대로 전해드리고 왔는데요, 페이스북에 감사의 사연을 남겨주셔서 정말 반가웠답니다.  [LG전자 페이스북 ‘Thank You’ 페이지 바로가기]

감사 메시지 캡쳐

2010년 12월 31일, 작년 한해의 마지막 날. 전날 내린 눈이 다행이 녹아 무사히 청양에 사연을 배달하러 주인공의 어머님이 계시는 마을 회관에 도착해보니 할머님, 할아버님들이 옹기종기 모여 저희를 반갑게 맞아주셨습니다. 사연의 주인공인 어머님께 따님의 편지를 전하니, 어머님은 모두들 앞에서 따님의 편지를 읽으면서 눈물을 훔치셨습니다. 저희의 작은 노력으로 모두 행복해하시는 모습을 보고 LG전자의 고객에 대한 사랑의 온기가 제대로 전달되어진 것 같아서 기뻤답니다. 진하게 데워진 육계장에 찐 고구마로 차려진 시골 밥상은 LG전자 감사 이벤트가 가져다 준 ‘예상치 못한 사랑’이었습니다.

육계장 사진
올해도 LG전자 THE BLOG는 여러분의 사랑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진정한 팬들과 진정으로 교감하고 더욱 열심히 대화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저희를 믿어주시는 진정한 팬들과 더 깊이 사랑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엘 진 social.lg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