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푸른 신록이 우리를 손짓하며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계절인데요, 이런 때에는 가족과 함께 밖으로 나가 즐겁게 지내고 싶은 욕구가 마구마구 솟구치죠? 그런데 회사 업무에 바쁜 직장인에게는 이런 나들이조차 즐길 여유가 그리 많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LG전자에서는 이런 직원들의 맘을 사전에 파악하고, 회사로 가족을 초청해 신 나는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는 멋진 이벤트를 준비했답니다. 바로 ‘모여라! Fun Fun! LG 어린이 페스티벌’ 그리고 ‘어버이날 감사편지 이벤트’!!!

LG 어린이 페스티벌 현장

‘모여라! Fun Fun! LG 어린이 페스티벌
 

어린이날, 어버이날이 있는 5월의 어느 날! LG전자 평택 디지털파크에는 오전 10시부터 LG전자 가족이 하나둘 모여들었습니다. 평택 디지털파크의 드넓은 잔디밭에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각종 놀이시설 및 게임, 과학교실, LG전자 제품 체험존 등을 준비해 직원 가족을 맞이했습니다.

LG 어린이 페스티벌 현장
따뜻한 햇살이 가득했던 이날, 물속에서 첨벙첨벙 미꾸라지 잡기에 여념이 없던 아이들과, 자신이 그린 솜씨를 뽐내며 그림을 그리던 아이들, 소방 교육 및 응급 처치 교육을 받는 아이들, 자기부상 자동차 장난감을 만들며 과학을 이해하던 아이들, LG전자의 3D TV와 펜 터치 PDP TV를 직접 사용해보며 신기해하던 아이들. 어머니, 아버지가 다니는 회사를 정말로 자랑스러워하던 아이들로 평택 디지털파크는 생기가 가득 흘러 넘쳤답니다. 

 

LG 어린이 페스티벌 현장

LG 어린이 페스티벌 현장

우리 가족이 회사에 놀러 왔어요!

지난 5월 25일, LG전자 HE사업본부 구미 단지에서는 올해로 세 번째 맞는 ‘가정의 달 가족초청 행사’가 열렸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예상보다 많은 가족이 신청을 했고, 이날을 손꼽아 기다렸다는 가족도 많았다는 후문입니다. 한 사원의 아내는 “작년에 왔을 때 아이가 무척 좋아해서 이번에도 기다려졌는데, 너무나 반갑게 맞이해 주셔서 기분도 좋고 아이가 너무 즐거워해요.”라며 들뜬 목소리로 반가움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이날 준비한 쇼룸 투어에서 똑똑한 스마트 TV와 실감나는 3D TV로 영화를 보여주자 아이들의 탄성이 절로 터져 나왔고, LG전자의 기술에 감탄했습니다. 특히, PDP 펜터치 TV는 아이들이 칠판처럼 사용할 수 있어 너무나 신기해하며, 쉽게 자리를 떠나지 못하고 계속 낙서 삼매경에 빠지기도 했습니다.

 

가정의 달 가족초청 행사 현장

가정의 달 가족초청 행사 현장
아들의 직장에 처음 와 본 한 직원의 아버지는 “우리나라 전자 산업의 일익을 담당하는 LG전자답게 시설도 좋고 기술력도 정말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또, 우리 가족을 이렇게 반갑게 맞이해주니 너무나 즐겁네요.”라고 말하며 “아들 최고~! 허허~!’라고 말하는 모습에서 가족 사랑이 물씬 느껴졌습니다.
 
부모님께 사랑을 편지로 전하세요~
 
 

부모님께 사랑을 전하세요
요즘엔 손으로 쓴 편지보다는 문자 메시지나 전화를 많이 사용하는데, 종이에 삐뚤삐뚤하지만 정성스럽게 쓴 편지는 보낸 사람의 마음을 더욱 가까이 느낄 수 있게 하죠. HE사업본부에서 부모님에게 감사 편지 보내는 행사를 준비한 것도 이런 이유에서였습니다.

부모님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편지를 써서 사내 편지함에 넣으면 회사에서 작은 선물과 함께 편지를 발송해주는 이벤트였는데요, 5월 중에만 편지함에 편지가 600여 통이나 접수되었답니다. 예상보다 인기가 높자 특별히 준비한 봉투와 편지지가 동나기도 했답니다. 편지가 하나하나 발송된 후, 편지를 받으신 몇몇 부모님께서는 회사로 고마움을 전하는 전화를 걸어오시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저를 비롯한 LG전자 HE사업본부가 준비한 ‘가족 사랑 이벤트’로 직원 가족들이 행복해하고 가족이 더욱 화목해진다면 회사 일에도 더욱 몰두하게 되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LG 가족 모두 파이팅~!!!


Writer(guest)

이천희 대리 사진


이천희 대리 HE사업본부 경영지원팀에서 사내홍보 담당자로 활약하고 있다. 사회 전반적인 트렌드에 관심이 많고 항상 새롭고 다른 것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