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프러포즈는 어땠나요? 아직도 저처럼 정우성이나 김태희처럼 멋진 애인이 리무진을 태우고 멋진 식당을 통으로 빌려 프로포즈를 해주기를 고대하고 계시는 건 아니겠죠? 결혼을 했건, 하지 않았건 간에 누구나 프러포즈에 대한 로망이 있을텐테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받는 ‘프러포즈’란 달콤하고 감동적이어야겠죠? 


Will you marry me?


그러다 보니, 막상 내가 프러포즈를 하려고 들면 고민이 이만저만 드는 게 아닙니다. 그래서 프러포즈는 준비하는 당사자보다 돕는 자들이 더 고생하는 예도 적잖이 있지요.^^ 하지만 성공한 프러포즈는 커플 당사자나 돕는 이들 모두에게 행복한 추억이 되는데요. 오늘은 LG의 도움으로 돈 한푼 안들이고 연인에게 감동적인 프러포즈를 하신 분들의 이야기를 살짝 들려드리겠습니다.  


사랑이 필요하다면? 미니빔 TV 연애 조작단!!


명동 거리를 지나는 한 커플. 사람들이 갑자기 몰려와 여자에게 꽃을 건네고, 뒤이어 LG 미니빔으로 사랑을 고백하는 남자. 깜찍한 아이디어로 거리에 있던 많은 이들에게 환호와 부러움을 받았답니다. 더블로그에도 소개되면서 많은 이들에게 유명 레스토랑 부럽지 않더라~ 전해지기도 했는데요. (관련 포스팅 : 2011/08/05 – 미니빔 TV 연애 조작단과 함께 당신의 사랑을 쏘세요!)

고백하는 사진
<LG 미니빔 TV 연애조작단>는 미니빔 제품 홍보 프로모션의 하나로 진행된 이벤트였는데요, 8월 이후 반응이 너무 뜨거워, 10월부터 내년 1월까지 다시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네요. 사랑하는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다면, 주저 말고 LG 미니빔 TV 연애 조작단에 바로 지원을 요청하세요!




사장님 대형 승용차가 프러포즈카로 변신! 


LG전자 HA사업본부는 올 초부터 임직원 기살리기 프로젝트팀인 ‘Cheer up TDR’을 운영하며, ‘야외 포장마차’, ‘미니 클래식 콘서트’, ‘임직원 전용 영화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지난 8월부터는 미혼 사원들을 위해 HA사업본부장인 이영하 사장의 업무용 고급 승용차를 활용한 프러포즈 카 이벤트를 하고 있다네요.  
 
프러포즈카 사진 
회사에서는 미혼 사원들의 신청을 받아 프러포즈 카와 프러포즈용 꽃다발, 그리고 커플 사진이 담긴 조각 와인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 1호 이벤트 커플이 된 냉장고생산그룹 김남훈 대리는 “회사에서 이런 것도 지원해주냐며 여자친구가 무척 흐뭇해했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여자 친구에게 지난 9월에는 한 여사원이 남자친구에게 프러포즈를 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연인 사진




나만의 아이디어로 프러포즈 이벤트에 도전해볼까?


LG 미니빔을 활용한 프러포즈처럼 특색 있는 아이디어만 있다면, 힘들이지 않고 성공적인 프러포즈 이벤트를 진행할 수도 있답니다. 웨딩과 각종 행사 케이터링을 서비스하는 아모리스의 프러포즈 이벤트에 도전해보세요. 내가 낸 아이디어대로 이벤트를 지원해주는 것은 물론이고, 결혼반지의 행운까지 얻을 수 있답니다. 이벤트 신청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라잇나우, 아이디어 생각부터!

Marry me?




마지막으로 제가 최근에 유투브에서 본 유쾌하고 감동적인 프러포즈 동영상인데요. 영상을 그냥 보기만 했는데도 마음이 마구마구 훈훈해지네요. 여러분도 이 영상에 필(Feel) 받아서 올 가을 프러포즈 성공하시고, 또 아주 많이 사랑하시길 기대할게요! 


  


 Related Posts








송혜령 사진

Writer
(Communicator)

LGE Communicator

송혜령 씨는 현재 LG전자 브랜드 커뮤니케이션팀에서 트위터및 SNS 활동에 대한 전반적인 운영을 담당하고 있다. 고객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한 감성 마케팅을 추구하며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의 직접적인 소통을 위해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 앞으로 온오프가 연계된 SNS 에서의 활약을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