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일과 삶의 균형(Work & life balance)이 사회적 화두죠? 저희 부서는 매주 수요일을 ‘자기 계발의 날’로 정하고 6시에 칼퇴근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항상 수요일만 되면 무얼 할까 고민하던 저는 우연히LG전자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heLGstory)에서 JTN LIVE CONCERT 이벤트를 보고 ‘유레카’를 외쳤습니다. 리쌍 콘서트라니!! 요즘 한창 예능계의 블루칩, ‘TV를 껐네’ 노래로 한창 인기몰이를 하는 그 리쌍이 아닌가요!!! 

LG전자 이오나이저와 함께하는 JTN LIVE CONCERT WITH 리쌍

바로 댓글로 신청하고 결과를 노심초사하며 기다린 결과 떡하니 당첨이 되어 떨리는 맘으로 동기의 손을 잡고 현장으로 달려 갔습니다. 서울역에서 올림픽 공원까지 짧지 않은 거리지만 리쌍을 본다는 설레임에 두근두근!
 
PM 07:30 올림픽 공원, JTN 콘서트 현장에 도착!
 
올림픽 공원은 공연을 보기 위한 사람들로 엄청 붐비더군요. 공연을 스폰서한 회사들의 홍보 부스에는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했는데요, 이오나이저가 있는 LG 전자 헬스케어(healthcare) 부스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총총총! 요즘 한창 화두인 정수기 CF도 보고 음이온이 나와 피부에 좋다는 이오나이져를 살짝쿵 구경한 뒤 당첨 티켓을 받아들고 나왔죠.!!! 

콘서트 현장

 

PM 08:00  JTN 문화 콘서트 시~작!
 
JTN 문화 콘서트는 리쌍을 메인으로 정인 그리고 특별 게스트 조문근도 함께 하는 자리였습니다.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의 규모가 엄청 큰데도 1층 스탠딩과 2층 좌석을 가득 메운 사람들을 보며 리쌍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신인가수 M.I.B의 젊은 청년 4명의 오프닝을 시작으로 정인 그리고 조문근의 순으로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우리 리쌍은 언제 나올까…

M.I.B의 공연 모습

조문근 공연 모습

저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무대 뒤쪽으로 돌아가 앉았는데, 의외로 무대와도 가깝고 무대로 들어가고 나오고 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어서 더 흥미로웠습니다. 또한, 대형 스크린이 있어서 더 보기 편하고 엄~청 많은 사람들이 한눈에 보여 더 신기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리쌍!!!

개리와 길 공연 모습

갖고 싶다 강.개.리! 재미 없다 길.성.준! 


개리와 길이 함께 나와 ‘개리와 기리’로 함께 신나는 무대를 꾸몄는데요, 모처럼 평일에 이런 멋진 공연을 즐기니 감동 백배! 정.말. 사람이 차~암 많았습니다.

정인의 공연 모습

공연 중 길이 연말에 있는 앵콜 공연이 매진되면 개리가 바지를 벗겟다고 말했다는 걸 듣고 ‘꺄아~~~’ 소리를 지르며 소녀감성을 불태우기도 했다죠 ㅋㅋ 얼마 전 슈스케 3의 버스커 버스커가 TOP 3안에 들면 홍대에서 누드쇼를 하겠다는 공약을 지켰다는데, 요즘은 이것도 하나의 대세인가 봅니다! 개인적으로는 적극 찬성입니다만… 😛 


PM 10:30  꼼장어 저녁식사 타임
 
다같이 일어나서 신나게 노래를 따라 부르던 중,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TV를 껐네’로 공연의 대미를 장식하고 기분 좋게 나오는 밤공기는 어쩜 그리 상쾌하던지요. 아쉬운 마음에 차마 집으로 바로 갈 수가 없어 간단히 꼼장어에 손수 주먹밥 한 입으로 주전부리 마.무.리.!

꼼장어 사진

여러분도 조금만 관심을 갖고 주변을 둘러보면 이런 공짜 문화 생활을 즐길 기회가 많이 있으니 눈 크게 뜨고 찾아보시기 바래요~ 혼자만이 아니라 주위의 동료들과 함께 우정도 나누며 ‘자기 계발의 날’을 효과적으로 즐기는 건 어떠신가요?

 

Related Posts

Writer(Communicator)

 

이리영 사진

이리영(a.k.a 투투제로)은 Brand Communication팀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그룹의 뉴페이스로서 온라인 PR을 담당하고 있다. LG TWINS를 사랑하고, ‘노는만큼 성공한다’는 마인드로 장차 인사이트가 가득한 광고인이 꿈이다. 팀의 막내로서 비타민의 역할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조금은 걸걸한 목소리가 아주 매력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