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느새 1년이라는 시간이 훌~쩍 지나 1년 중 마지막 홀리데이인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어렸을 땐 산타클로스 할아버지가 어떤 선물을 주실까 기대했고, 어른이 되어서도 크리스마스가 다가온다는 그 자체만으로도 설레는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캐럴이 여기저기서 흘러나오고 모두가 신나게 웃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마음까지도 흐뭇해지게 되죠.
여러분은 올 해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보내실 계획이신가요? 나만의 멋진 크리스마스 보내는 법, 혹시 있으신가요? 제가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유형을 5가지로 나눠 보았는데요~ 포스팅 읽으시면서 나는 어떤 유형일까 찾아보시는 것도 재미있겠죠? ^_^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게 보내는 나만의 비법 공유 트리 사진

나 홀로 크리스마스도 외롭지 않다 당당한 솔로 형

크리스마스에 밖에 나가면 여기도 사람들, 저기도 사람들, 어딜가도 북적북적 발 디딜 틈도 없는데요. 이런 많은 곳을 싫어하는 솔로들은 집에서 홀로 크리스마스를 즐긴답니다. 혼자서도 절대 외롭지 않아요~ (개그콘서트 사마귀유치원 버전으로..^ ^;)

이미지

‘피자와 아이스크림 등 각종 먹을거리를 사다 놓고 영화 10편 연속으로 보기’가 대표적인 예라고 할 수 있겠죠? 먹을 것들 잔뜩 쌓아놓고 먹으면서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로맨틱코미디 영화라던가 좋아하는 장르의 영화를 연속해서 보는 것이 크리스마스의 묘미라면 묘미 아닐까요? 벌써 영화 10편 뭐 볼까 리스트 적고 계신분~ 분명 계실거예요! 맞죠? ^^ (이번 크리스마스도 ‘나 홀로 집에’의 ‘캐빈’과 함께 해야 하는 걸까요..? 하하)

각종 문화 콘텐츠를 즐기는 나는야 문화인 형

공연 사진

요즘은 크리스마스 특수를 맞아 열리는 콘서트나 연극 등 공연도 많이 있죠?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공연 티켓 할인도 많이 되고요. 친구 혹은 연인끼리 다양한 문화 생활을 즐기는 모습을 요즘은 더더욱 많이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를 공연을 보며 맞이하는 것도 즐거운 일일 것 같네요. 대표적인 공연으로는 ‘컬투쇼’나 ‘’김장훈과 싸이 콘서트’ 등이 있으니 한번 예매를 서둘러 보세요.

크리스마스인데 당연히 파티를 즐겨야지 파티족

최근에는 생일 파티나 동창회 모임을 할 수 있는 멋진 공간이 많이 생겨났죠? 그래서 크리스마스에도 다 함께 파티를 여는 문화가 많이 형성되는 것 같아요. 파티룸이나 펜션 같은 곳에서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함께 그 동안 못했던 얘기도 나누면서 더욱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이미지

하지만 크리스마스는 성수기라서 미리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절대 좋은 시설을 누릴 수 없다는 사실 아시죠? 미리 파티룸이나 펜션, 호텔 등을 미리 예약해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난 새로운 곳에서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느껴 보겠어 자유인 형

뉴질랜드의 경우 크리스마스의 계절이 겨울이 아니라 여름이라고 합니다. 이런 곳에 가서 크리스마스를 즐기면 지금까지 보내왔던 크리스마스보다 훨씬 새로움이 더하겠죠? 비키니나 수영복을 입고 크리스마스를 즐긴다?! 신선하기도 하면서 파격적인데요. 색다르고 독특한 크리스마스를 즐기기에는 더없이 좋겠죠?

이미지
요즘은 크리스마스에 맞춰 해외로 여행을 가시는 분도 많은데요, 세계 곳곳에서 크리스마스로를 맞아 열리는 파격 세일과 함께 울려 퍼지는 캐럴을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겠죠? 외국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는 어떨 지 궁금해지네요^^

크리스마스는 가족들과 조용히 보내는 날이지 고전파

외국의 경우, 크리스마스를 집에서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을 해먹으며 조용히 보내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국에 온 외국인들이 크리스마스를 보고 놀랄 때가 많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크리스마스 날 밖에 나가면 온통 커플들이기 때문이죠.

가족 사진

 

하지만 요즘은 크리스마스 이브에 연인과 함께 보내고 크리스마스 당일은 가족들과 집에서 보내는 경우가 많아졌다고 해요. 연인도 좋지만, 가족들과 함께 한다면 더욱 따뜻한 크리스마스가 되지 않을까요? 소중한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도 해먹으면서 정이 넘치는 성탄절 만들어 보세요^^
이렇게 크리스마스 보내는 방법에 따른 유형들을 살펴 봤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유형에 속하는지 한 번 찾아 보셨나요? 한 해가 끝나가는 즈음에 있어서 더욱 아름다운 휴일인 크리스마스. 이번 크리스마스도 성탄의 의미를 되새기면서 즐겁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여러분 'Merry Christm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