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로 시작해서 ‘트랜스포머3’로 이어진 3D 열풍은 ‘스타워즈’, ‘타이타닉’ 등 3D 리메이크 개봉으로 2012년에도 쭉~ 이어지고 있습니다. 바야흐로 3D 시대가 열린 것이죠. 올해에는 3D 시범방송까지 시행한다고 하니 그야말로 3D는 이제 우리 생활 속에 깊숙히 자리 잡은 것 같습니다. LG전자는 이러한 3D 열풍을 이어가기 위해 더 재미있고 생생한 3D 영상을 거실에서 즐길 수 있도록 최고 품질의 ’12년 형 ‘시네마3D Smart TV’를 선보였습니다.

소녀시대 사진 

LG전자는 원조 한류 스타 원빈에 이어 국내는 물론 K-POP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한 소녀시대를 시네마3D Smart TV 모델로 발탁, 더 많은 고객이 LG 시네마3D Smart TV를 접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광고/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소녀시대의 시네마3D TV – TV는 3D 시대!

최근 미국, 유럽 등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소녀시대는 정말 살인적인 일정을 소화하고 있었습니다. 촬영 일정 잡기도 어려울 정도로 바쁜 그녀들. 촬영 당일도 해외 일정을 마치고 귀국하자마자 바로 촬영장으로 온 소녀시대였습니다.

소녀시대 사진

어지간한 남자들도 지칠 만한 상황이었지만 촬영장에 도착한 소녀시대는 특유의 발랄함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습니다. 무대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그녀들이지만 역시 그들은 20대 소녀들이었습니다. ^^ 대기실에서 웃고 떠들며 촬영 준비를 마친 그녀들은 카메라 앞에 서자 피곤함도 잊은 채 밝고 명랑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여담입니다만, 저도 여러 편의 광고를 제작해 봤지만, 제작 스태프들이 이렇게 즐거워하는 모습은 처음 봤습니다. ^^;

3D TV의 특징은 바로 눈앞에서 펼쳐지는 입체적인 영상이 일반 TV에서 느낄 수 없는, 몇 배의 즐거움을 시청자들에게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3D 안경을 쓰고 3D를 즐기는 소녀시대의 모습을 보시면 여러분도 아마 시네마3D TV를 사고 싶어지실 것 같네요.

원빈의 시네마3D TV – 3D는 역시 LG!

작년 한 해 동안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블록버스터급 액션을 보여줬던 LG TV 대표모델 원빈! 올해에도 변함없는 카리스마를 보여주었습니다. 고난도의 와이어 액션까지 대역 없이 가뿐히 해내는 원빈! 영화 ‘아저씨’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액션배우로 거듭난 원빈 씨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원빈 사진

원빈 광고 촬영 현장

3D 안경을 쓴 원빈의 모습을 보니 명품 선글라스 광고를 보는 듯했습니다. 사실 원빈이 쓰고 있는 3D 안경은 세계적인 안경 브랜드인 알랭 미끌리에서 디자인한 LG 시네마3D 안경입니다. 명품 3D 안경과 명품 배우의 만남! 그림이 좋을 수 밖에 없겠죠?

소녀시대, 원빈보다 빛나는 것은? 초슬림 베젤 시네마 스크린 디자인이 적용된 시네마3D Smart TV!

2012년 LG 시네마3D Smart TV에서 달라진 점은 한눈에 봐도 매력적인 ‘시네마 스크린’ 디자인입니다. 기존 TV와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베젤이 얇은 이번 제품을 표현하기 위해 광고 초반에 베젤이 얇게 잘려 나가는 영상을 보여줍니다. 이번 신제품은 화면을 켠 상태나 끈 상태나 베젤이 거의 보이지 않을 정도로 얇아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또, 테두리가 거의 눈에 들어오지 않기 때문에 화면에만 몰입할 수 있어 최적의 시청환경을 제공합니다. 거실의 예술품이라는 말이 딱 맞아떨어지는 그런 제품이죠. 저도 이 제품을 보자마자 ‘아! 사고 싶다!’라는 생각이 절로 나더라고요. LG 시네마3D Smart TV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더욱 부각해주는 원빈과 소녀시대! 절묘한 조합이라고 할 수 있겠죠?

원빈 광고 촬영 현장

원빈의 3D가 다이나믹한 액션을 보여주는 3D라면, 소녀시대의 3D는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3D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2년 LG 시네마3D Smart TV 광고를 책임질 소녀시대와 원빈. 앞으로 더욱 멋진 광고로 여러분을 찾아갈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

TV는 3D 시대! 3D는 역시 LG!

 

             [LG전자 시네마3D Smart TV 광고 – 소녀시대 편]

 

            [LG전자 시네마3D Smart TV 광고 – 원빈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