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재청년의 좌충우돌 신입사원 이야기는 격주 수요일 연재됩니다. 다음 연재는 10월 14일(수)에 발행됩니다.

# (상황:신입사원 수료식) 나레이션:기나긴 신입사원 연수가 끝나고 첫 부서배치를 받게되었다. # (상황:부서배치를 받고 첫 출근하는 주인공)주인공:으어쩌지.. 첫 부서배치 잘못하면 어쩌지..그래! 신입교육동안 선배님들이 해준 말들을 기억하자! # (상황:회상씬과 함께 선배얼굴들 나타남)선배1:이쁨받는 신입사원이 되려면, 역시 인사가 최고지! 선배2:일단 인사만 잘해도 회사생활이 괜찮아질꺼야! 주인공:그래! 인사만이 살길! # (상황:그때 맞은편의 한 직원를 마주침) 주인공:엇!지금이다 # (상황:인사를 크게하자 직원이 놀람) 주인공:안녕하십니까!! 직원1:크억!

# (상황:화장실 문이 열림) 직원2:으어 시원하다~ 역시동은 모닝동~ # (상황:화장실에서 나오는 직원에게 크게 인사하는 주인공) 주인공:안녕하십니까!! 직원2:크어어억 # (상황:김대리 소개팅날)김대리:헤..점심은 드셨어요? 조잘조잘 재잘재잘 # (상황:그때 뭔가 나타남) 김대리:으잉? # (상황:주인공 인사에 놀라는 김대리와 소개팅녀)주인공:안녕하십니까!! # (마무리 인사하는 주인공)주인공:그렇게 민재청년은 첫 부서배치를 무난히 넘어갔답니다! 하핫! 김대리:야! 나보고 신입사원 괴롭히는 사람이냐고 오해하잖아...

두근두근 신사툰 첫 화 보기 버튼 두근두근 신사툰 목록보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