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재청년의 좌충우돌 신입사원 이야기는 격주 수요일 연재됩니다. 다음 연재는 10월 28일(수)에 발행됩니다.

# (상황:학생 때와 직장인 때의 차이) 나레이션 : 학생에서 직장인이 되자, 몇가지 차이가 생겼다. # (상황:아침까지 컴퓨터 하는 주인공의 학생시절과 아침에 눈을 뜨는 현재의 직장인 주인공) 나레이션 : 아침 6시경, 학생 때는 눈을 뜨고 있었고, 직장인 때 역시 눈을 뜨고 있었다. # (상황:등록금을 대학교에 내는 학생 때의 주인공, 이제는 고객들에게 물건을 팔려고 하는 주인공) 나레이션 : 학생 때는 나름 내가 누군가의 고객이었으나 (물론 수지타산이 맞지 않는 불공정 거래였지만..), 이제 고객은 나에게 왕 그 이상이다.

# (상황:어머니가 불러야 밥을 먹는 학생 때의 주인공, 그리고 항상 점심시간만 생각하고 있는 직장인 주인공) 나레이션 : 매번 밥 먹기 귀찮던 학생 때와는 달리, 이젠 밥 시간만 기다려진다. # (상황:용돈을 어머니께 구걸하던 학생 때의 주인공, 이젠 어머니께 용돈을 매번 드리고 있는 직장인 주인공) 나레이션 : 참, 무엇보다도 학생 때와는 달리, 용돈의 주체가 바뀌었다. # (상황:직장인으로써 만족하는 주인공) 나레이션 : 그렇지만, 이젠 ‘내 삶’을 사는 느낌을 받는다. 유대리 : 몇 년만 지나봐라 ‘네 삶’인가.. # (상황:넥타이를 돌리면 파이팅 하는 주인공) 주인공 : 모쪼록 어려운 시대에 취준생들 파이팅!!

두근두근 신사툰 첫 화 보기 버튼 두근두근 신사툰 목록보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