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재청년의 좌충우돌 신입사원 이야기는 격주 수요일 연재됩니다. 다음 연재는 7월 6일(수)에 발행됩니다.

#(상황: 한가로운 일요일 오후 저녁을 즐기는 주인공) 주인공과 일행 : 하하호호~ #(상황: 주인공 주변에 어둠의 기운이 찾아오고, 갑자기 배가 아프다는 주인공) 주인공 : 으으으 갑자기 왜이렇게 배가 아프지? 배탈인가..? / 일행 : 나도 속이 이상해.. #(상황 : 저녁식사를 끝냬고 집으로 돌아가는 주인공) 주인공 : 오늘 재밌었어 조심히 들어가~ #(상황 : 그 떄 갑자기 또 어둠의 기운이 찾아옴) 주인공 : 으으 그나저나 왜 갑자기 머리가 아프지.. #(상황 : 밤이 되고, TV를 보다가 잠을 자려는 주인공. 그리고 또 뒤에 나타나는 어둠의 기운) 주인공 : TV보다가 일찍 자야겠다~

그나저나 오늘따라 TV의 위치가 마음에 안드는데.. #(상황 : 이리저리 TV의 위치를 바꿔보는 주인공) 이렇게 두어도 저렇게 두어도 별로잖아.. 아우 왜이리 내가 예민하지? 그냥 자야겠다 #(상황 : 잠자리가 들었지만 아침까지 잠을 못자는 주인공. 결국 아침이 밝음. 그 옆에는 여전히 어둠의 기운이 서성거리는 중) 주인공 : 결국.. 아침이네.. 망했다.. 응? 근데 넌 누구야? 너지! 너가 일요일 오후부터 날 괴롭히던 놈이지! 정체가 뭐야? / 어둠의 기운 : 나? 나는 말야.. 월요일이야.. 하이~ / 주인공 : 크헉.. 너였냐.. 그래서 배가 아프고 예민하고 잠 못자고 그런거였냐..

두근두근 신사툰 첫 화 보기 버튼 두근두근 신사툰 목록보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