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꼭 가지고 싶은 미래의 제품을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예전부터 쭉~ 답답하게 생각해오던 점이 하나 있어요 ~ !

저는 검은색을 보면 참 ‘답답하다~’라고 느껴지거든요.

그래서 옷이든 핸드폰이든 가전제품이든 전부 되도록이면 검은색이 아닌 것을 고르고 있습니다 ㅎ

이런 제가 답답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로~!!

텔레비전의 화면이나 컴퓨터, 노트북의 화면… 그리고 핸드폰의 액정이

전원이 꺼져있거나 잠금상태일 때는 ‘새까만’색이 되어버리고 만다는 거예요…

제가 인문계열이기 때문에 화면이나 액정에 대한 복잡한 과학은 전혀 모릅니다^^

하지만 정말 아쉬워요.

컴퓨터, 노트북, 텔레비젼, 핸드폰 등등… 화면이 달린 것들이라면….

아무리 다른곳의 디자인이 예쁘고 색상이 화사해도…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화면이 검은색이라서 , 화면이 꺼져있을 때는 너무 예쁘지가 않아요.

기본화면(전원이 꺼져있을때)의 색상을 내가 마음대로 고를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저는 핸드폰도 노트북도 하얀색 제품을 쓰는데… 여기서 전원을 끄더라도 액정화면이 고운 하얀색이나

베이지색, 민트색, 연분홍색이면 얼마나 예쁠까 생각합니다.

특히 스마트폰 같은 경우 액정화면이 넓다보니 뒤의 배터리커버의 색상을 제외하고는 그냥 절반이 검은색으로 되어있잖아요 ㅠㅠ. 아무리 예쁜 커버를 씌운 핸드폰이라도 앞에 있는 화면이 시커먼 색이면 기분이 쭉~쭉~ 다운되는 느낌이예요.

앞에도 뒤에도 순백의 하얀색이라거나…. 커버는 민트색 화면은 하얀색… 이러면 얼마나 예쁠까요?

그런 제품이 나온다면 꼭 제가 사고 싶지만… 아무데서도 그런 제품은 없더라구요.

공대다니는 친구 한명에게 이런 이야기를 해본 적이 있어요.

그랬더니 안된다면서 불가능하다면서 막~ 저를 기죽이는 거 있죠?

인문계인 제가 생각하기에는 화면을 검은색으로 할 수 있다면, 충분히 하얀색이나 민트색으로도 만들 수 있는 것 아닌가 생각합니다 !!!

세계최고기술력을 자랑하는 LG전자에서 이런 제품을 연구해서 만들어주시면 안될까요?

 

화면까지 앞뒷면 한점 부끄럼 없이 새하얀 순백의 스마트폰이 갖고 싶어요~!!!

 

P.S. LG전자 액정화면 담당하시는 분 계시다면 좀 알려주세요…

이거 정말 절대로 불가능한 일인가요? 허황된 꿈인가요?

제가 정말 비과학적인 이야기를 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