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전 한남대학교에 재학중인 24살 은종서 입니다.

애플이 조만간 Apple TV 를 출시하게 된답니다.

Apple TV 의 주된 특징은 Apple contents, 즉 Iphone, Ipad, Ipod 등과의 연동성인데요.

이러한 애플의 시도는 사실 Architecture device 역활의 도입을 의미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위의 기계는 스마트폰과 일상-daily life 를 연결해주는 센서의 역활을 하는데요.

앞으로의 TV나 Smart phone의 발전방향에 있어서는 필수적인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LG의 독자기술이 어느정도로 Architecture device를 구현하였는지는 제가 잘 알지 못하지만, 만약 LG전자가 이런 유비쿼터스 시대에서의 앞선 주자가 되기 위해서는 이 Architecture device에 대한 발빠른 연구와 도입이 시급하다고 생각됩니다.

한남대학교 정보통신학과 은성배 교수님께서 옥타컴이라는 센서네트워크 회사의 연구소장으로 계신데요. 지금 이런 Architecture device에 대한 특허와 전문기술이 구현이 완료되어 대기업과의 연동을 통해 이런 기술을 유통하고 싶어하십니다.

혹시 관심있으시다면 010-9750-7926 이나 010-7697-0521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평소 LG 전자 제품을 애용하는 고객이자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이런 기술이 타국이나 다른 기업보다 LG와 한국에서 먼저 상용화 되길 바랍니다.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