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의 선택이 10년을 좌우합니다

80년 대를 관통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기억하는 불후의 광고가 있죠? 바로 금성사의 “순간의 선택이 10년을 좌우합니다”라는 광고 카피입니다. 1980년부터 LG전자가 사용한 이 슬로건은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이 기억할 정도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죠?  

구입한지 10년이 지난 TV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신지요?
LG전자가 장기간 사용한 브라운관 TV의 안전한 사용과 고장 예방을 위해 9월 1일부터 실시하는「브라운관TV 안전점검 캠페인」의 상세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LG전자와 함께하는 브라운관 TV 안전점검 캠페인

LG전자가 9월 1일부터 국내에서 브라운관TV를 생산하지 않기로 결정함에 따라 10년 이상 장기 사용한 브라운관TV를 대상으로 클린서비스, 노후부품 교체서비스로 품질의 신뢰성을 보다 높이고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한 것이다. 캠페인 대상은 2001년 말 이전에 생산된 모델입니다. (상세 모델명은 홈페이지 참고

클린캠페인 주요 내용   
제품 내부의 먼지 제거, 추가 납땜 등의 클린서비스클린서비스는 장기간 사용한 TV 내부에 먼지가 쌓이거나, 납땜이 산화 부식되면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어 서비스센터 직원이 직접 방문해 먼지를 제거하고 필요할 경우 납땜을 해줍니다.
 * 대상 모델 : 2001년 12월 31일 이전 생산된 LG전자 브라운관 TV

노후 부품 교체 서비스

LG전자는 10년 이상 사용한 제품(2001년 말 이전 생산) 가운데 일부 모델에 대해 노후 부품을 교체해 주는 자발적 리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이번 자발적 리콜 서비스는 전기를 일시적으로 저장해 회로를 안정시켜서 화면의 노이즈를 없애는 콘덴서 부품을 점검해 교체해줌으로써 TV를 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한 목적입니다.  고전압, 낙뢰 등의 외부 영향이 지속돼 콘덴서 부품이 손상되면 부하가 가중돼 고장이 날 우려가 있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대상 모델 중 일부 모델에 한하여 노후 부품 리콜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2012년 말 아날로그방송 종료를 감안한 디지털 TV 보상판매
2012년 말 아날로그방송이 종료됨에 따라 아날로그 브라운관TV를 보유한 고객이 디지털 평판TV를 구매할 경우 LG전자가 최대 20만원까지 보상해 드립니다.

구매 대상 행사 모델과 보상 내용 이미지
 
▶ 실시 기간 9월 1일부터 11월 말까지 실시


 신청 방법 

대상모델 문의와 서비스 접수는 LG전자 홈페이지(www.lge.co.kr), LG전자 서비스 홈페이지(www.lgservice.co.kr ), LG서비스 TV 안전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 LG전자 고객서비스센터(1544-7777, 1588-7777)를 통해 금일 12시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클린 서비스 신청 접수및 조회는 9월 1일 13시부터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의 신뢰와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LG전자는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기술표준원 및 한국소비자원 등과 적극 협력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