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임진년 새해가 밝은지 벌써 며칠이 지났습니다. 여러분은 새해에 어떤 새로운 각오를 다지셨나요? LG전자가 지난 12월 <THE BLOG 천일 기념 이벤트>에서 여러분의 새해 소망을 물어본 ‘2012 나만의 버킷리스트 보내주세요.‘라는 이벤트를 기억하시나요?많은 분이 2012년 새해 소망을 깨알같이 가득가득 적어주셨는데요~ 그 중 가장 많이 희망하신 소망과 재미있는 소망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나만의 2012 버킷 리스트를 보내주세요

<블로그 포스팅: 2012 나만의 버킷리스트 보내주세요 >

소망과 바람은 함께 나누면 더 잘 이루어진다고 하잖아요^^ 이렇게 나누면서 한 발자국 더 소원 성취에 가까이 다가갈 수도 있고요. 그럼 여러분의 2012년 버킷리스트에는 어떤 소원들이 많았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페이스북 폴 투표 결과 이미지

<LG전자 페이스북 폴 투표 바로가기 >

정말 다양한 소망들이 정말 빼곡하게 가득했답니다. 그 중 가장 많은 분이 꼽아주신 소원을 순위대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세계 일주하기 Travel around the world

 

이미지

소원을 말해달라고 하면 가장 많이 나오는 답변이 세계 일주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살아가면서 잠깐의 휴식과 여행은 다시 돌아온 일상에서 원동력으로 작용하죠. 

세계 일주, 크루즈 여행, 3박 4일 자전거 일주, 북유럽 여행, 미국 다시 여행해 보기 등등 여행에 관련된 많은 내용이 버킷리스트 속에 가장 많았답니다^^


외국어 배우기 Learn foreign languages

이미지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등 3개 국어 완벽하게 정복하기라던가 영어 회화의 달인 되기 등 외국어와 관련된 바람이 많았습니다.  

외국어를 배울 때는 어렵고 힘들지만 배우고 나서 외국인과 대화할 때면 뿌듯함이 있죠? 세계 여행을 할 때에도 그 나라 언어로 이야기하면 신기할 것 같기도 하고요~ 
외국어 공부하시는 모든 분! 꼭 완벽하게 마스터해서 세계 여행할 때 유용하게 사용해보세요~!


다이어트 하기 Go on a diet

이미지

새해가 시작될 때면 늘 하는 고민과 결심! 바로 다이어트죠~! 왜 다이어트는 꼭 새해가 될 때 결심하고 3일 후면 모두 와르르 무너지는지.. 늘 ‘작심삼일’인데요. 올해는 꼭 성취해보자고요~!

요가로 S라인 만들기, 55사이즈 입기, 하의 실종 초미니스커트 입어보기, 체질량 지수 20%로 낮추기 등 구체적인 다이어트 계획과 결심들이 있었습니다. 나의 살들이여~ 이제 그만 안녕~!

악기 배우기 Learn instrument

이미지


악기는 익혀두면 어디서나 참 좋은 것 같아요. 요즘 인디밴드가 많이 사용해서 뜨고 있는 악기죠? ‘우쿨렐레’ 크기도 작아 여기저기 들고 다니면서도 칠 수 있고 좋을 것 같아요. 어색한 분위기를 띄울 때도 좋을 것 같고요^^ 기타나 재즈 피아노 등의 악기 배우기가 버킷리스트 속에 있었네요^^

 

부모님께 효도하기 Be a good son

이미지


효자, 효녀 되기 쉽지 않은 일이죠. 마음은 늘 잘해 드리고 싶고, 연락도 자주 드리고, 사랑한다는 말도 자주 하고, 용돈도 많이 드리고 싶은데 맘처럼 쉽게 되지 않는 것이 사실인데요. 마음이 중요하긴 하지만 올해는 꼭 마음만이 아니라 실천으로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어색해도 부모님은 모두 이해해 주실 테니까요^^


연인 만들기 Make a boyfriend

이미지

올해도 어김없이 솔로로 지내셨다고요? 내년에는 꼭 인연이 나타날 거예요~ 솔로 탈출 프로젝트부터 이성 친구 만들기, 좋은 인연 만들기가 2012년 버킷리스트 속에 있네요. 여러분 모두 멋지고 예쁜 인연이 기다리고 있을 테니 힘내세요!^^

 


이렇게 버킷리스트
Top 6를 살펴보았는데요~ 모두 쉬운 듯하면서도 어려운 내용이죠? 결심해도 끝까지 이루기 쉽지 않은 것들이기도 하고요. 2012년을 시작하면서 적은 이 리스트 속의 소원들과 여러분의 결심이 2012년 마지막까지 계속되어 꼭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여러분의
2012년 버킷리스트에 있는 모든 소망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늘 기도할게요^^

Related Posts

Writer(guest)

 

백지원 사진


백지원
은 홍보팀에서 온라인 PR을 담당하고 있으며, 인턴 사원을 거쳐 당당한 홍보우먼으로 활약하면서 이를 자신의 ‘운명’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LG만의 특별한 색깔을 드러낼 수 있는 소셜 커뮤니케이션을 목표로,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는 신입사원이다.